Web/웹 서비스 기획
BtoB회원 80만의 의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26. 08:47
[ 80만 ]
BtoB회원 80만의 의미
SaaS 사용업체 80만으로 늘린다
http://newswire.ytn.co.kr/newsRead.php?md=A01&tm=1&no=388876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올 ‘스마트빌’ 고객 80만으로”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902230092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전자세금계산서 시장 공략 가속화
올해까지 1000대 기업의 30% 고객 확보 목표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47221
SaaS 사용업체 80만으로 늘린다
'스마트빌'전자세금계산서 사용고객 80만으로 늘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스마트빌은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그런데 그 회원이 현재 60만에 가깝고 이대로라면 기사에 나와 있는 80만도 올해안에 무난하게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BtoB 회원이 80만명이라면 어떤 의미를 지닐 수 있을까?
이런 기업회원을 80만명 보유한 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
그리고 이런 상황이라면 어떤 신 사업을 만들어갈 수 있을까?
예전에도 회원유치를 위한 캠페인을 다른 서비스를 통해 해봤지만 일반 회원 모으는 것도 쉽지 않았다. 기업회원은 말할 필요가 없다.
알리바바? 글쎄 참고는 될 수 있을 것 같다.
요새 가장 큰 고민이다.
그렇다면 BtoB 회원이 80만명이라면 어떤 의미를 지닐 수 있을까?
이런 기업회원을 80만명 보유한 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
그리고 이런 상황이라면 어떤 신 사업을 만들어갈 수 있을까?
예전에도 회원유치를 위한 캠페인을 다른 서비스를 통해 해봤지만 일반 회원 모으는 것도 쉽지 않았다. 기업회원은 말할 필요가 없다.
알리바바? 글쎄 참고는 될 수 있을 것 같다.
요새 가장 큰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