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설득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이다.
1. 기부금을 얻어 내기 위한 미국광고에서의 카피
Love is money.
공익광고라고 하더라도 설득해야 한다.
2. 서태지의 토스카 광고
난 솔직히 그 광고를 이해를 못하겠다.
서태지가 과연 토스카를 탈 것 같은가? 글쎄...
광고는 표현을 하면 반응이 와야 한다. 반응 없는 광고는 광고가 아니다.
'Web > 웹카피 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제] 설득력있는 가게 이름 10개 (1) | 2009.02.16 |
---|---|
카피라이터로서의 언어 능럭 (2) | 2009.02.11 |
광고 기호의 5가지는? (1) | 2009.02.09 |
카피(Copy)란? (3) | 2009.02.08 |
광고 개요 (0) | 2009.02.07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