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코리아를 어떻게 만드냐구욧?!
지하철을 타고가다 발견된 카피!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매력적인 코리아를 만들어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나갑시다.
I love Korea
매력적인 코리아를 만들어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나갑시다.
I love Korea
타겟도 안 보이고 구체적으로 엑션을 취할 것도 안보이고 I Love NY 이 이미 전 세계적으로 하고 있는 슬로건을 넣은 것도 그렇고 단체를 홍보 하는 것도 아니고 저 지하철 광고는 허접해보이지만 최소 몇백을 지불했을 텐데...쩝
목적도 없고
타겟도 없고
크리에이티브도 없고
모 이통사 광고 처럼 "한류를 넘어 어쩌구 어쩌구~" "너의 현주소는 4호선 충무로역을 지나고 있어" 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에 대한 현 주소를 보여 주는 것 같아 씁쓸했습니다.
차라리
주말에는 한복을 입어 매력적인 코리아를 만듭시다.
한복사랑 캠페인!!
한복을 입으면 주요 관광지 어디어디가 무료입니다.
어디 어디 의류 상품권이 무료입니다.
뭐 그렇다구요...
'Web > 웹카피 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이름을 새롭게 하다 (2) | 2009.07.06 |
---|---|
최카피 49기 교육을 수료 했습니다. (4) | 2009.06.22 |
한줄의 법칙- 6. 결과의 법칙 (0) | 2009.06.11 |
시점광고란? (0) | 2009.06.10 |
한줄의 법칙 - 5.이기심 법칙 (0) | 2009.06.04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