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kseri79 헛...모라고 말씀 을 드려야 할지? 정말이에요? - 0:55 #
트위세계에서 입성하신 것을 감축 드립니다. ^^ RT @ioceo: 아줌마닷컴의 최고 미인께서 오늘 트위터를 시작하셨습니다. 팔로잉 부탁해요~!! RT @enakdma: 저도 오늘 개설했어여~아직 어떻게 하는건지 깜깜하지만 ㅋㅋㅋ 차차 익숙해 지겠죠 - 0:56 #
활로잉 합니다. ^^ RT @ioceo: #LT_24668 국내에 최초로 입소문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고의 입소문 마케팅 기획자 AML의 황실장님 막 트윗 시작 팔로잉 부탁 @AML_WOMMA: ... http://j.mp/1h79ly - 0:57 #
@ioceo 잘 들어가셧군요 오늘 너무 수고하셨어요 ^^;;; - 1:15 #
@ioceo 음... 집에와서 밀린 집안일(빨레널기,설겆이,집안정리정돈,개밥주기등등)을 끝냈더니 피곤싹 가시는 희한한 현상~ - 1:20 #
@ioceo 친절하게 아내가 한솥 끓여주셔서.....우리 렉시는 포동포동~! ㅋㅋ - 1:26 #
@salesemperor @ioceo 음냐... 아직은 그렇게 피곤할 줄은 모르겠어요 하하하하 게다가 케이블에서는 플래닛테러를....하필...잠자긴 글렀어요 ㅋ - 1:43 #
어? 사장님이셨어요? ㅋㅋRT @ioceo: @salesemperor 마파람님이라고 호칭해주세요. 사장은 제게 가당치 않습니다. ㅡ.ㅡ - 1:44 #
습관이..^^;; @ioceo: @hyunwungjae 에잇!! 이런걸 알튀를 ㅡ.ㅜ @salesemperor - 1:50 #
(")(") @ioceo: @hyunwungjae 습관을 다스리는 방법.. 아까 물으셧죠? 생각 났어요. 회초리. ㅋㅋㅋ @salesemperor - 1:53 #
@paris_jang 데쓰프루프를 안 보셨다면...추천 - 23:10 #

WRITTEN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