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한강

3월 12일 한강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전자계약 신시장 개척”
전자세금계산서 선두 기업인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장기호)이 신성장동력으로 전자계약서비스 시장 개척에 나섰다. 

u-Paperless Korea 포럼 & 컨퍼런스 2010 에 전자계약 관련한 내용으로 신사업개발본부장인 안태욱이사님이 오늘 한 섹션을 맡으셔서 발표를 합니다. 혹시 오늘 오시는 분들은  함께 뵙고 이야기 나누었으면 좋겠네요.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다음달 10일' 전송 '다음달 15일

 국세청은 이와 관련 전자세금계산서는 종이세금계산서와 마찬가지로 반드시 거래시기가 속하는 달의 다음달 10일까지 발급해야 한다고 밝혔다.

국세청은 다만 전자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은 거래시기가 속하는 달의 다음달 15일까지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많은 분들이 혼동을 하고 계셔서 특별히(?) 붉은 박스에 넣어서 알려드립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유통 허브' 유찰 왜?
전자세금계산서협의회가 발주한 전자세금계산서 유통 허브 구축 사업이 유찰돼 표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전자세금계산서, 편의성이 성패를 좌우한다
각 업체들이 제공하고 있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는 국세청 ‘e세로’와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부가서비스와 편의성이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요즘 많이 회자가 되고 있는 '트위터'라는 서비스는 본래의 기본핵심서비스만 제공하고 나머지 필요한 기능들은 각서비스 업체가 알아서 기능을 추가해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형태(Open API)인데요. 국세청 이세로도 이렇게 확장된 방식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의, 200만원상당 경영솔루션 무료 보급


서울국세청, 5만4천개 법인 전자세금계산서제도 이용


"직장인 64%, 상대방 몸냄새가 가장 거슬려" 
<머니투데이>
<미디어다음>
<YTN>
<한경닷컴>
<투데이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


WRITTEN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