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집의 카피 전략]
사무지역 꽃집의 고객 카피 전략
Inuit 님의 사무지역 꽃집의 고객 타겟팅 전략을 읽고 문득 그전에 꽃집에 대한 카피를 정리한 것이 생각나 글을 올려봅니다.
기본적으로 꽃이라는 감성적인 제품은 실용적인 어떤 것 (죽지 않는 화초, 허브티를 만들 수 있는 화분,,,등등)이라는 정의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최소한 저에게는 꽃은 제품이 아니니까요. ^^
그래서 카피 몇개 적어봅니다.
1. 와인 만원 프리지아 꽃 무료
2. 10시 귀가 술냄새보다 프리지아 꽃향기를 선물하세요
3. 아내의 잔소리가 없어지는 신비한 프리지아
4. 오늘은 창가에서 꽃 100송이와 커피 한잔 하세요.
5. 장미 한송이로 아내의 눈을 감세 하세요.
2. 10시 귀가 술냄새보다 프리지아 꽃향기를 선물하세요
3. 아내의 잔소리가 없어지는 신비한 프리지아
4. 오늘은 창가에서 꽃 100송이와 커피 한잔 하세요.
5. 장미 한송이로 아내의 눈을 감세 하세요.
1. 와인 만원 프리지아 꽃 무료
- 꽃은 사는게 아닙니다.
2. 10시 귀가 술냄새보다 프리지아 꽃향기를 선물하세요
- 늦게 퇴근하는 직장님의 가정 지키기 프로젝트
3. 아내의 잔소리가 없어지는 신비한 프리지아
- 늦게 퇴근하는 직장님의 가정 지키기 프로젝트2
4. 오늘은 창가에서 꽃 100송이와 커피 한잔 하세요.
- 아내와 애인같은 모드 돌입 가능
5. 장미 한송이로 아내의 눈을 감게 하세요.
- 오랜만에 아내와 키스 유도 기능 가능
'Web > 웹카피 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줄의 법칙 - 1. 호명의 법칙 (2) | 2009.05.16 |
---|---|
BCG모델이란? (7) | 2009.05.01 |
Positioning(포지셔닝) 전략 (2) | 2009.04.04 |
Concept Work (컨셉워크) (0) | 2009.04.03 |
[과제] 감성제품 10개 찾기 (8) | 2009.03.28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