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팔아라 - 데이비드 미어먼 스코트 지음, 김영배 옮김/이실MBA |
"리더가 되고 싶다면 누구든 뉴스로 발표해야 한다. 이것이 새로운 홍보 법칙이다." 콘크리트 네트워크 대표 짐피터슨(Jim Peterson) 개인블로그도 하고 기업블로그로 운영하면서 이 말의 의미가 무엇인지 피부로 느낀다. 리더가 되고 싶은가? 발행하라. 비용도 거의 안드는 블로그로... |
http://www.webplantip.com2009-07-01T11:33:010.3
'One Line > 한줄독후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마크고베의 공익적 브랜딩 - 개인 브랜드에서 집단 브랜드로 (0) | 2009.08.13 |
---|---|
[도서] 손석희 스타일 (3) | 2009.08.06 |
[도서] 하이컨셉의 시대가 온다. - 경험 (6) | 2009.06.30 |
[도서] 애플&닌텐도 (0) | 2009.06.27 |
[도서] 그라운드스웰 - 네티즌을 친구로 만든 기업들 (0) | 2009.06.20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