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고베의 공익적 브랜딩 - 마크 고베 지음, 김상률.윤경구.손일권 옮김/김앤김북스 |
[도서] 마크고베의 공익적 브랜딩 - 개인 브랜드에서 집단 브랜드로 감성 디자인 감성 브랜딩에서 제시된 강력한 개인이라는 이론으로부터의 명백한 전환이다. 이 새로운 시나리오에서 강력한 개인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지만, 집단적 정신을 수용하도록 변화된다. 무엇보다도 이 시기는 쾌락적이고 자기중심적이며 방종적인 과거 역활 모델의 몰락과 집단의 맥락 안에서의 개인성에 대한 찬사로 특징지워질 것이다. 이제 착한 브랜드가 대세입니다. 브랜드를 개인이 구매하지만 모두에게 공공에게 이익이 되지 않은 브랜드는 살아남지 못 할 것 같습니다. 공정무역 같은 키워드 들이 득세할 것 같습니다. |
http://www.webplantip.com2009-08-11T11:18:170.3
'One Line > 한줄독후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뉴트랜드 (2) | 2009.08.20 |
---|---|
[도서] 스틱(stick) - 착 달라 붙는 카피 (0) | 2009.08.18 |
[도서] 손석희 스타일 (3) | 2009.08.06 |
[도서] 온라인에서 팔아라 (6) | 2009.07.02 |
[도서] 하이컨셉의 시대가 온다. - 경험 (6) | 2009.06.30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