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년 내 블로그의 키워드 중에 이해 안되는 것들이 몇개 있다.
상수도 홈페이지의 만행이라고 팝업이 드드득 뜨는 것에 대한 포스트를 올린 것 뿐인데...
난 그냥 올렸을 뿐이고...
구글에서 서울특별시 상수도 사업부라고 검색하니 내 블로그가 가장 상위에 노출 된다. ... ㅡ,.ㅡ
나의 웹 서비스 기획의 그 수 많은 키워드 중 이 상수도 홈페이지 관련 키워드가 중간정도 순위로 계속 자리 잡고 있어서 눈에 가시 처럼 계속 걸린다.
상수도 키워드로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질문합니다.
무엇 때문에 들어오시나요?
저의 답답함을 좀 풀어주세요 ^^;;
p.s 서울특별시 상수도홈페이지가 개편한 듯 하다.
한가지 잔소리를 하자면 팝업은 줄었으나 우에서 좌로 흐르는 저 이상한 알림판은 좀 심했다.
두가지 잔소리를 하자면 이미지로된 텍스트가 많아 화면에서 번지고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계속 보이니까 이쯤에서 자제해야 겠다.
'Web > 웹 서비스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아이콘 변경 (0) | 2009.01.03 |
---|---|
[후기] (브이코아) 기마포럼 박광일 <성공하는 기획자들의 7가지 습관> (0) | 2009.01.03 |
스토리텔링 브랜드 담당자를 위한 10가지 가이드 라인 (0) | 2008.12.29 |
좋은 광고란? (2) | 2008.12.26 |
브랜드 탄생 비화 아이디어 만들기 (0) | 2008.12.24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