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아이콘이 변경 되었다.
로고가 변경되면 파란처럼 한참 뒤에 알게 되는데
네이버는 한번에 알아보고야 말았다.
다들 자기 회사의 로고를 무슨 교과서처럼 넣었는데 이미지가 확 뜨이는 것이 일단 성공한 듯 보인다.
이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다니 생각치 못한 곳에서 그들의 힘을 느낀다.
앞으로 검색에 대한 지배력을 더 키우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Web > 웹 서비스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카드 홈페이지가 소리소문없이 바뀌었다. (8) | 2009.01.06 |
---|---|
전자세금계산서 2009년 10월 시범운영 (0) | 2009.01.05 |
[후기] (브이코아) 기마포럼 박광일 <성공하는 기획자들의 7가지 습관> (0) | 2009.01.03 |
상수도 홈페이지는 왜? (0) | 2009.01.01 |
스토리텔링 브랜드 담당자를 위한 10가지 가이드 라인 (0) | 2008.12.29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