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페이지가 개편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오늘 들어가니 홈페이지가 좀 어색하게(?) 바뀌어 있는게 아닌가?
"어? 이게 모지?"
얼마전에 금융권 사이트치고는 파격적으로 블루 칼라로 풀 플래시로 개편을 했었다. 아래 이미지의 모니터 안에 있는 그림이 그 잔재다.
신선했다.
그래 어차피 로그인 하면 그 화면 사라지고 바로 콘텐츠 페이지로 넘어가니까 크게 무리가 없겠다. 라고 비교적 후한 점수를 주었었는데 오늘 보니 어느 공지사항에도 알림 내용 없이 메인이 이렇게 바뀌어 버렸다.
내부 사정이야 알 수 없지만 보통 이런 경우에 개발 퍼포먼스나 어떤 외부 저항에 의해 바뀌었으리라 추측을 해본다. 그전 사이트를 캡쳐 못뜬게 내심 아깝긴 하다.
'Web > 웹 서비스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세금계산서 시장의 기회들 (0) | 2009.01.10 |
---|---|
허영검색이란? (0) | 2009.01.08 |
전자세금계산서 2009년 10월 시범운영 (0) | 2009.01.05 |
네이버 아이콘 변경 (0) | 2009.01.03 |
[후기] (브이코아) 기마포럼 박광일 <성공하는 기획자들의 7가지 습관> (0) | 2009.01.03 |
WRITTEN BY
- 앱그룹대표 강진영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